제주산학융합지구 입주 화장품 브랜드인 '베르티'(VERTTY)가 일본 최대 규모 생활잡화 유통매장인 돈키호테(Don Quijote)에 지난 6월 공식 입점했습니다. 베르티 브랜드 입점은 도쿄 이케부쿠로점을 포함해 전국 2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, 일본 내 K-뷰티에 대한 수요 확산에 발맞춰 브랜드 인지도가 강화될 전망입니다. 베르티는 전 제품이 비건 포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,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.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고기능성 라인업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입니다. 베르티 관계자는 “일본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채널인 돈키호테를 통해 보다 많은 일본 소비자들에게 베르티의 철학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”며, “앞으로도 클린하고 윤리적인 K-뷰티의 가치를 세계 시장에 전파해 나갈 것”이라고 전했습니다. 한편, 베르티는 향후 일본 내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, 온·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. |